FANDOM

기사단-가-.jpg

밀리샤 기사단[가] 부족 상징

기사단-나-.jpg

밀리샤 기사단[나] 부족 상징

개요Edit

기사단은 부족전쟁 한국서버의 여러 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부족명이며, 1세계 남서련 외곽의 워팀 명칭이기도 하였다.

1세계의 부족Edit

제 1차 세계대전 당시 패전 부족 제국의 잔류 인원위 일부가 코어 북동쪽에 설립한 독립 부족이다. 세계대전의 생존자들답게 실력 뿐만 아니라 외교적인 수완이 훌륭한 간부진을 갖추고 있었다. 이후에도 북동 방위를 기반으로 하였으며 한민족연합과의 전쟁으로 크게 성장하였다.

노블레스, 이든누리, JR과 함께 판데모니엄을 설립해 합류한다.

1세계의 워팀Edit

1세계 남서련 외곽지역의 워팀 명칭이다.

치열하게 싸우고 있던 전방과는 달리 후방은 사실상 적대세력이 없었고, 그래서 지역별 의무적 워팀편제가 아닌 비슷한 지역에 있는 친한 유저들끼리 뭉친 느슨한 워팀체제로 구축된게 기사단 시스템이다. 워팀 체제를 구축했다는게 나쁜 의미를 가지지는 않지만, 82대륙의 분노의 기사단의 허세성 프로필이 dc인사이드 게임갤러리에 알려지면서 남서련의 이미지를 깎아먹게 된다. 이하는 분노의 기사단 단장인 데이워치의 프로필 중 일부.

남서련을 위협하는자

AFK 여 분노의 도끼를 들어 처단하라 !
82대륙 AWSU 부족원 여러분 힘내시기 바랍니다.

분노의 기사단은 여러분의 곁에 있습니다.
= 피의 경고 =

2008년 10월 26일 부로 82대륙의 중소규모 부족이

AWSU 부족원의 마을을 정탐하거나 공격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부족규칙을 어기지않는 내에서

피의 도끼세례를 퍼부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허세로 점철된 프로필을 본 여우비 부족원들은 데이워치에 대해서 공세를 감행하게 되고, 실제로 데이워치의 전투능력이나 병력은 위의 프로필에 걸맞지 않은것으로 밝혀져 한 번 더 웃음거리가 되었다.

3세계Edit

미르의 혈맹 부족으로 시작하였다. 기사제국, 기사단, 해적단 등 몇 개의 아카데미를 거느리고 있었다.

4세계Edit

미르 부족의 혈맹으로 시작한 부족.

유령단 부족과의 통합 후 기사제국이라는 명칭을 사용했다. 미르의 패망과 비슷한 시기에 패망하였다.

5세계Edit

위키 문법 정리가 필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정리가 완료되었다고 판단되면 이 틀을 지워주십시오.

말달려효를 족장으로 창설.

36대륙에 코어를 생성하며 나름의 끈끈한 부족으로 성장함.

헬파이어 연방에 밀리게 되어, 점차 소멸됨.

전쟁 후, 살아남은 일원을 중심으로 기사단과 그 연방이 창설되나, 거대부족에 밀려 사라짐.

지역별로 헬파이어, 발할라 등에 분리되어 합병된 뒤에도 자체적인 세력권을 가지고 발할라-헬파이어를 넘나들며 활동하였다. 발할라 출신 유저들과 갈등이 많아 무효한이름임돠킥, 다크유영, 감성터치, 백룡성주 등이 독립을 주장하였으나 천군의마을, sah5803, 타나토리아 등 당시 권한을 가진 유저들의 반대로 무산되고 루인-IF간의 전쟁에 참여하여 서로 도끼를 날리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연출하였다.

6세계Edit

5세계에서 넘어갔지만 순식간에 망했다.

7세계Edit

5세계에서 건너온 부족으로, 코어는 남서지역이었다. 활발한 조직력과 외교로 극초반 압도적인 세력(이아니라 유저숫자)을 보유하였으나 남서방위 2위 부족이었던 이터니티와의 이중외교가 발각되면서 반 기사단 연맹 조직의 단초를 제공하고 만다. 전쟁 발발 이후 5세계에서 넘어온 수뇌부는 당사자인 외교관 대학축전서곡을 시작으로 sah5803, 타나토리아 등이 현게를 선언하고 무효한이름임돠킥이 혼자남아 따라온 사람들을 누군가는 책임져야 한다며 다시 부족을 세워 전쟁을 수행하였으나 반 기사단 동맹에 밀리면서 사실상 패전하였고, 반 기사단 연맹의 해체와 독고다이의 참전으로 다소 상황이 나아지긴 했으나 결국 전성기때의 세력을 회복하지는 못한다. 이후 타 부족에 흡수합병된다.

8세계 밀리샤Edit

5,7세계 기사단을 모체로 설립되었다. 북부 방위 외곽에 위치하며 서버초기 적념, 자유의날개등 대부족들과의 관계를 무효한이름임돠킥의 외교로 편하게 넘어가며 외곽으로 점프, 코어의 마을에서 자원을 끌어와 북서-북동의 외곽을 점령하며 상처입은빨강, 찐따, 투혼 등과의 전쟁을 통해 성장하였다. 전투력이 크게 부족하다는 비판도 있으나 현재 투혼의 서버 통일에 있어 가장 큰 적대 세력이다.

본디 투혼과 동맹부족이었으나 휘날리며의 이간질과 족장인 무효한이름임돠킥(무효)의 이중외교가 들통나 투혼과 일전을 치르게 되었다.

개전 첫날 부족 1위 랭커인 바하뮨트가 투혼의 도끼가 뜨는것을 보자마자 계삭(정신건강상으로는 좋았을 것이다. 수천발의 도끼를 날린 노고가 무색하게 몇개만 보고 바로 그냥 갔으니)을 무효가 학업을 핑계로 현게를 타는 등 패색이 짙은듯 했으나 고호의왼쪽귀, 아세트산카민 등의 신흥유저들의 활약으로 대등한 전투를 펼쳤다. 특히 중하위권 유저였던 아세트산카민의 워팀은 천만점이 서버 4위 랭커 qpwon을 일주일만에 엘리시키고 1페이지에 입성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하지만 정만웨가 투혼 연방장에 취임해 각 전선의 주요 계정을 휴대하게 되면서 이러한 기사단의 약진은 종말을 맞이한다.

투혼의 서버 점유율 달성으로 인한 서버 종료시점까지 부족이 유지되었다.

10세계 레이지Edit

3세계 기사단을 모체로 하였다. 프리메이드 부족으로 2011년 10월 6일 서버 오픈과 동시에 설립되었다. 1대족장 콜로니스트를 이어 지금 2대족장인 Hansin의 지도하에 운영중이다.

개막장 (레이지)의 서버 점유율 달성으로 인한 서버 종료시점까지 부족이 유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