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위키 문법 정리가 필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정리가 완료되었다고 판단되면 이 틀을 지워주십시오.

외부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설립된 주요 부족들

분류:외부커뮤니티 부족 참조

엔젤하이로는 1세계 초기~중기의 부족이다.

엔젤하이로 1기Edit

터넷 웹사이트 엔젤하이로 커뮤니티 출신의 인물들 주도로 설립되었다.

설립 당시 근거지는 북서 지역이었지만 밀집도는 이루지 못하고 있었다. 인원도 50여명 남짓한 수준이었고, 점수도 낮아서 부족 랭킹은 2페이지에 머무르고 있었다.

1대1 분쟁으로 인한 고구려제국과 전쟁이 발발했다. 자세한 항목은 엔젤하이로 - 고구려제국 전쟁을 참고할 것. 이 전쟁이 진행될 즈음에 부족타임즈와 합병을 시도했으나 무산되고 합병 지지파는 고구려제국으로 이동했다.

이 전쟁의 결과 기존의 엔하 출신자들은 게임을 접거나 합병 사건으로 고구려제국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사실상 전멸 하였다. 이 사태로 엔젤하이로 부족원수는 3명까지 떨어졌었다.

엔젤하이로 2기Edit

이를 대신하여 개소문닷컴 출신자들이 충당되었으며. 세력권도 남서로 이전하면서 엔젤하이로 2기로 시작 하였다.(개소무너들은 엔젤하이로1기에 대해서 모름...가입해보니 이런일들이 있었음...사실 개소문 운영자나 기존에 하던사람들은 유린  RG 불사조에 많았음 그냥 젝더리퍼와 개소문닷컴 게임카테고리 운영자 풍예가 엔젤하이로 가입하면서 엔젤하이로에 들어오게 됬음. 그래서 타임즈와 아무런 이슈도 없던 상태 였음)

이 때 동맹이었던 타임즈에서 54지역에 있던 엔젤하이로의 부족장의 마을을 노블 하는 일이 일어났는데, 이는 기존 엔젤 하이로족장과 타임즈로 이동한 엔젤하이로 사람간의 개인적인 일이니 만약 엔젤하이로에서 방어병력을 보내주는 일이 있으면 동맹을(NAP임) 해지하고 전쟁을 하겠다는 강압적인 통보가 날라왔었다. 그로 인해 전 엔젤하이로의 족장 이었던 goggi는(goggi님 아님..zzol님임..그후 고기님은 개소무너들 지원 해주다가..현게타심) 계정을 삭제하였고. 그로인해 타임즈와 엔젤하이로간에 불화가 시작하였다.

어느정도 힘을 키운뒤 타임즈가 1위를 하고 있던 63대륙과 3위를 하던 74대륙등에서 對 윈터러 전쟁이 시작 하자 직접적으로 참여 하지 않고, 양념갈비를 중심으로 한 워팀을 윈터러에 파견하여 63대륙과 74에서 타임즈를 지워버렸다.

NT.UFX와 전쟁을 치르고 판데모니엄이 혈맹 홍우예향담에 전쟁을 선포하자 동반 참여하여 남서의 판데모니엄을 공격 또는 흡수 하여 남서에서 판데모니엄을 멸망 시켰고, 52,51,62,72,72,지역에서 코어를 형성 지역 1위를 차지하여 6페이지 부족에서 1페이지로 집입하며 남서에서 2번째 큰부족으로 어느정도 재건에 성공했다.

그 후 남서에서 키 부족이 되었으며, 남서련을 만들기 위해 동분서주 하였고 제2차 세계대전에도 참여하여 남서 방위에서 Bears, 윈터러 등과 함께 남서련을 발족하였으며 3강의 일원이었던 부족타임즈, 후일의 과 전쟁에 들어갔다. 

남서련 시절에 PWSU 로 부족명을 바꿨으며 남서련 해체후 아미쿠스 로 부족명을 변경 하였다.

엔젤하이로 3기Edit

남서련 발족 후에도 엔젤하이로라는 부족명을 남겨 두고 북서 31대륙군의 잔존세력과 홍우예향담 영농 세력 등으로 명백을 유지 했다.

(그당시 달 대륙장과 홍우예향담1인은 남매였음 그래서 보호해 줄 수 있을것이라 생각하고 따로 때어놓은것임.

하지만 보호가 안되어 흡수쪽으로 진행됨)

하지만 회색겨울을 앞둔 2009년 1월, 연방에 흡수합병 되면서 역사에서 사라지게 된다.

후속계보Edit